일본 인기 드라마 ‘심야식당’, ‘WeLike’채널 전격 편성!

입력 2019-06-14 14:52

유럽 • 아시아 콘텐츠 전문 채널 WeLike(위라이크)에서 일본 인기 드라마 ‘심야식당’을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연속 편성한다.


‘심야식당’은 동명의 일본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2009년부터 시즌제로 방영되었다. 이 드라마는 늦은 밤에만 문을 여는 도쿄의 한 식당에서 마스터(코바야시 카오루)라 불리는 식당 주인과 단골손님들이 음식과 관련된 갖가지 추억이 담긴 사연을 그려낸다. 손님이 원하는 요리라면 무엇이든 만들어주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독특한 매력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심야식당’은 일본의 대표 요리 드라마로도 손꼽힐 만큼 세밀하게 촬영된 마스터의 요리 장면과 침샘을 자극하는 리얼한 음향이 돋보인다. 주인공들이 설명해주는 음식 레시피와 맛있게 먹는 팁도 놓쳐선 안되는 색다른 재미이다.

‘심야식당’은 매주 월, 화 저녁 6시 50분 4회 연속 방영하여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방영된다. 오는 6월 17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WeLike는 최근 개국한 유럽•아시아 콘텐츠 전문 채널이다. 영국 BBC Studio의 ‘삼총사’, ‘전쟁과 평화’, ‘퀸즈’, ‘제국의 딸들’ 등 웰메이드 시리즈와 다큐멘터리를 비롯하여 중국, 프랑스, 스페인, 터키, 우크라이나 등 유럽•아시아 콘텐츠를 주 편성하며 ‘또 오해영’, ‘그들이 사는 세상’, ‘한끼줍쇼’ 등 국내 유명 프로그램을 연속 방영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제이엔지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