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문제집 포함 '와이즈캠프' 수학 기초부터 경시 준비까지

입력 2019-06-07 12:00

연산은 초등학교 수학에서 절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수학 교과의 기초이자 가장 중요한 영역이다. 초등학교 시기 연산을 제대로 학습하지 못하면 중학교에 입학해 방정식, 함수 등을 배울 때에도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연산을 학습할 때에는 주입식 교육이 아닌 개념과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초등수학문제집을 통해 연산 문제를 무조건 많이 풀도록 자녀에게 강요한다.

브랜드파워 1위 비상교육의 자회사 비상M러닝 ‘와이즈캠프’는 주입식 수학 학습에서 벗어나 수학 교과에 흥미를 붙일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제시했다. 와이즈캠프는 매일 두 과목씩 개인별 맞춤 시간표로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수학문제집이나 종이 학습지의 주입식 교육 방법이 아닌 캐릭터가 상황극을 펼치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깨우치도록 해준다. 특히 와이즈캠프의 ‘자기 주도 다이어리’를 활용하면 학습과 문제 풀이를 할 때마다 경험치를 쌓아 레벨을 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성취감을 높여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와이즈캠프는 수학 외에도 국어, 영어 등 주요 교과와 도덕, 체육, 음악, 미술, 실과 등의 예체능 교과, 역사, 한자 등 프리미엄 학습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