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3학년 수학 공부를 시작하면 ‘수포자’가 발생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3학년 수학과정에는 분수가 시작되기 때문에 분수 개념을 학습하는 시기부터 초등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이럴 때일수록 학부모들의 세심한 관심과 격려가 필요한데, 아이에게 못한다고 다그치기만 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수포자의 강의 건너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의 수학공부 흥미를 잡아주는 것인데, 최근 수준별 학습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학습지가 뜨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초등은 초등학교 3학년 수학 기초부터 잡는 수준별 학습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초등학습지 ‘밀크T초등’은 수학공부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등학생들이 기초부터 확실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 시작 전 수학 진단평가를 통해 개념과 기본, 실력 총 세 가지 코스를 배정하고 강의를 제공하며, 성취도 평가를 통해 수준에 맞는 초등학생 수준별학습 과정을 들을 수 있다.
특히 밀크티의 초등 수준별수학 수업은 수학공부에 대해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쉽고 재미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이뤄져 있다. 수학개념이해가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스토리텔링을 이용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계산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게임을 이용한 구구단, 연산 콘텐츠를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이 모든 학습은 밀크티 담임선생님의 지도 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맞벌이 부부나 워킹맘, 다자녀가정들의 학부모들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초등연산 및 수준별 수학공부에 강한 스마트학습지 밀크T초등은 10일의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