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버(대표 안중현)가 하나카드와 업무협약을 통해 투에버회원을 위한 제휴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약 20년간 직접판매업계에서 꾸준히 성장을 거듭해온 투에버와 금융업계의 국내 대표주자 하나카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투에버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공동마케팅진행 및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5월 29일 대구에 위치한 투에버 본사에서 투에버 안중현대표이사와 하나카드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휴카드에는 하나카드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투에버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시 제휴카드 전용 서비스가 특별히 제공될 예정이다.
투에버 안중현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하나카드의 소비자금융 마케팅 노하우와 오랜기간 직접판매업을 통해 누적된 투에버 회원인프라의 결합은 직접판매유통과 금융사간의 대표적 협력 성공사례가 될 것”이라고전했다.
지난 2000년 기업 설립 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투에버는 작년 하반기 출시한 안티에이징 동안펩타이드 화장품전문브랜드 롤프(L.O.R.P)의 성공적 출시에 이어 이번 KEB하나카드와의 협약을 통해 향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