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Cell:Monde)가 대한민국 대표 패션&뷰티 편집샵 에이랜드(ALAND)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셀몽드가 입점한 편집샵 에이랜드는 2005년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특색있는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편집매장이다. 뷰티, 패션, 리빙용품 등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셀몽드가 입점된 에이랜드 매장은 뷰티를 운영중인 명동본점, 눈스퀘어점, 가로수길점, 코엑스점, 홍대점의 5개 전 매장이며 입점된 제품은 여름시즌을 앞두고 현재 가장 호응이 좋은 ‘셀몽드 핵산 워터밤 아쿠아 썬 젤’이다.
‘셀몽드 핵산 워터밤 아쿠아 썬 젤’은 강한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 피부를 완벽히 보호해주고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어 여러 번 덧발라도 하얗게 들뜨지 않는 데일리 썬 제품으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핵산과 보습력에 뛰어난 프로테오글리칸 성분도 들어가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셀몽드는 5월에 출시된 신제품인 아이크림과 핸드밤이 큰 인기를 끌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신세계면세점과 피부과 병원 등을 통해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프리미엄 코스메틱의 입지를 구축하는 중이다.
셀몽드 관계자는 “이번 에이랜드 입점으로 젊은 고객층과 해외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늘어나 기쁘게 생각한다. 썬젤 제품을 시작으로 셀몽드 전 제품이 입점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6월 한 달간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