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온세대가 함께하는 ‘서울안전한마당’ 참가

입력 2019-05-14 10:33 수정 2019-05-14 17:10

프리미엄 내추럴 미네랄워터 몽베스트가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시 여의도 문화의 광장에서 개최된 ‘2019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Safe Seoul)’에 참가해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2019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은 올해로 13회째로 진행됐으며,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가 주최하고 서울지역 24개 소방서와 40여개의 안전 관련 유관기관이 참가한 가운데, ‘생활 안전, 화재 안전, 교통안전, 재난 안전, 어울림’의 총 5개의 테마 85개 안전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물 마시는 습관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캠페인과 더불어 더운 날 진행하는 야외 활동에서의 시민의 건강을 위해 몽베스트 생수와 어린이용 황사마스크를 배포하는 캠페인을 실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1일 행사 마지막 날에는 ‘2020년 몸짱 소방관 달력’ 모델로 이름을 올리게 되는 ‘제8회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도 함께 열렸으며, 몽베스트 공식 SNS에서는 추첨을 통해 세이프티랩 가정용 소화기와 화재대피용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시민들과 현장에서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안전 문화를 공감할 수 있는 축제에 장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올해에도 많은 방문객이 몽베스트 캠페인 부스에서 체험을 통해 워터밸런스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몽베스트는 2016년부터 올해로 제11회를 맞이한 ‘소방공무원의 안전한 현장 활동’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일반 기부활동과 차별화를 두고 더욱 뜻 깊은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또한 판매 수익금 전액 저소득층 중증 화상 환자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는 ‘몸짱 소방관’ 달력 판매 기부에 참여하고 홍보에 앞장서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공익적 가치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