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브이더마 ‘피부왕 패드-분홍’, 2019 서울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선정

입력 2019-05-10 12:34

세계 최초의 비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17브이더마의 <피부왕 패드-분홍>이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Hi Seoul Good Products Awards)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 선정되었다.2019 서울어워드는 소상공인, 스타트업,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주관하며 소속된 전문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어워드 상품을 선정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울어워드에 인증된 제품에 대해서 서울산업진흥원이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하며, 선정된 우수 기업에게는 국내 홍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19 서울어워드에서 선정된 피부왕 패드-분홍은 17가지 최소 안심 성분의 저자극 필링 패드로, 100% 천연 핑크 콤플렉스™와 PHA 성분이 각질, 수분, 진정, 톤업, 탄력 케어를 자극 없이 한 번에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간편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왕 패드-분홍은 2018년 12월,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 마크를 정식으로 획득하였다. 비건 소사이어티(Vegan Society)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있는 비거니즘 전문 기관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에 한해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또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2018년 9월 기준)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와 환경에 부담을 최소화하였다.

일명 ‘분홍 토너 패드’ 또는 ‘꾹꾹이 패드’로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피부왕 패드-분홍은 박태윤 등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화장 전, 수정 화장 필수 아이템으로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미국의 대표적인 K 뷰티 플랫폼인 소코글램과 일본 최대 규모의 한국 화장품 전문 매장 스킨가든에서 탑 10을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7브이더마 관계자는 “이번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을 통해 피부왕 패드-분홍의 품질과 아이디어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성과 차별성이 입증된 만큼 앞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