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포항·경주 해돋이 역사 기행 팸투어 실시

입력 2019-05-09 17:40
㈜엣나우에서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동안 울산·포항·경주에서 ‘2019 알고 보면 재미있는 역사 기행 오디오 해설 콘텐츠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엣나우에서 울산·포항·경주 오디오 해설 관광 콘텐츠를 개발한 것을 기념하고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팸투어에 선정된 파워 인플루언서들은 해당 콘텐츠를 들으며 울산광역시와 포항시, 경주시 일대의 관광 명소들을 여행할 수 있다.

이번에 제작된 오디오 해설 관광 콘텐츠는 울산·포항·경주의 관광 명소들에 대한 유래와 역사, 전설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지역별로 각각 장편(15분)과 중편(5분), 단편(1분)의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콘텐츠의 전문성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기 위해 셀럽들이 각 편의 해설 및 내레이션을 맡았다. 장편은 한국사 스타 강사 최태성 씨와 개그우먼 이수지 씨가, 중편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개그맨 서경석 씨와 개그우먼 정경미 씨가, 단편은 맛깔나는 진행으로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는 개그우먼 박미선 씨가 직접 더빙에 참여했다.

한편, 엣나우에서는 이번 팸투어 행사에 참여할 파워 인플루언서 20인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자들은 현지에서 직접 오디오 해설 관광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들으며, 쉽고 편리하게 여행을 하는 특별한 추억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여행과 역사를 사랑하며 울산·포항·경주의 옛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이 있고 블로그와 SNS 채널 홍보가 가능한 자에 해당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모집 기간은 5월 13일 까지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