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랩, 기능성 패션마스크 ‘게이즈 패턴황사마스크KF94’ 출시

입력 2019-04-26 13:46

스마트 얼리가젯 전문 기업인 게이즈랩(대표 이주연)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기능성 패션마스크 ‘게이즈 패턴황사마스크KF94’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게이즈 패턴황사마스크KF94는 단순히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용도의 마스크 개념을 넘어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KF94 등급을 획득하고, 슈트부터 캐주얼, 스포티한 스타일까지 어울릴 수 있도록 패셔너블한 다섯 가지 패턴(미로, 하운즈투스 체크, 핑크 뮬리, 밀리터리, 체커)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먼지 마스크의 특성상 인체와 장시간 닿을 수밖에 없다는 특징을 고려해, 마스크의 패턴은 인체에 무해한 MSDS 인증을 획득한 잉크를 사용했다.

이주연 대표는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서 공기 질이 계속 나빠지고 있는 상황에서 미세먼지 마스크는 이제 우리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디자인적으로 획일화 되어있고 건강을 위해 착용한 마스크가 오히려 큰 편견을 준다는 점이 아쉬웠다”며, “게이즈 패턴황사마스크KF94는 이런 인식을 바꿔주는 새로운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해당 제품을 시작으로 에어솔루션(Air Solution) 관련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