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믹센시메틱수딩크림, 피부과 민감성화장품다운 진정•보습잇템

입력 2019-04-22 09:00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거칠어져 보습력이 강한 수분크림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자극을 주지 않는 성분으로 구성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일례로 ‘바이오믹(biomeek)센시메틱수딩크림’은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된 만큼 민감성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끄는 중이다.

바이오믹은브랜드 론칭 1년 만에 화장품 누적 제조,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한 코스마이징의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다. ‘바이오믹센시메틱수딩토너’ 및 ‘바이오믹센시메틱수딩크림’으로 2-step 고보습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전 제품민감성 피부 테스트, 저자극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각 지역 피부과에서 널리 판매되고 있다.

‘바이오믹센시메틱수딩크림’은 피부 지질과 유사한 Bio-mimetic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이오미메틱 베이스와 함께 트리플히알루론산, 맥시베리어컴플렉스가 함유됐다. 과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 고보습크림을 찾는 사람, 트러블이 잦은 사람, 미용시술 후 피부진정이 필요한 사람이 사용하기 좋다.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의 MC 니콜은 해당 제품을 직접 발라본 뒤 “아침에 바르면 저녁까지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다”고 평가했다.

바이오믹 관계자는 “피부과에서 판매하는 민감성화장품 ‘바이오믹센시메틱수딩크림’은 피부장벽을 개선하고 강력한 보습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며 “민감성 피부관리가 고민이라면 번들거림 없이 속부터 영양을 채워주는 바이오믹 크림을 경험해 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