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 프랜차이즈기업 나도람FC의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신메뉴 청포도봉봉의 출시를 기념해 ‘청포도봉봉 피부탱탱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포도봉봉 피부탱탱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치킨을 많이 주문한 고객들을 순서대로 선발,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한정판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치킨을 배달 받고 영수증에 찍힌 난수번호를 투존치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자신이 배달시킨 만큼의 치킨 개수가 등록된다. 홈페이지에 등록된 치킨 개수를 바탕으로 해당 주에 가장 많은 치킨을 주문한 사람을 순서대로 선정한다. 5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30명씩 총 180명을 선발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전체 고객 중 3명을 추첨으로 선발하기도 한다. 투존치킨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2명)를 통해서도 LED 마스크를 받는 방법도 있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우리 브랜드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계속해서 투존치킨을 찾아주는 고객들 덕분”이라며 “단골 고객들에게 좀 더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큼하고 통통 튀는 청포도봉봉 치킨의 주소비층으로 자리매김한 여성 고객을 위해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LED 마스크와 아기자기한 투존치킨 스티커를 경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투존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