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모터와 편리한 디자인 갖춘 무선청소기 오비큠 출시

입력 2019-04-18 10:39 수정 2019-04-18 16:14

디자인 브랜드 모온(MO-ON)은 일본 항공 모터 제조사 NIDEC의 파워 모터를 이용한 무선 청소기 ‘오비큠(Obicuum)’을 출시했다.

NIDEC는 항공기 모터를 제작하는 회사로, 다이슨, 테슬라, 애플 등에 모터를 납품하는 회사로 유명하다.

강력한 모터를 통해 흡인된 먼지들은 공기청정기와 같은 헤파필터(H13등급)를 사용하여 청소 시 배출될 수 있는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걸러준다. 오비큠은 편리한 자동 탈착식 충전방식과 약 0.9k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충전식 거치대에 보관할 수 있어서 작은 공간에도 보관 및 이용이 가능하다.

모온은 ‘새봄을 맞아 가볍고 예쁜 오브제 무선청소기 오비큠 구매후기’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오비큠 구매 사용 후기를 SNS에 올리고 등록한 후기의 URL과 주문번호를 상품평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10명에게 발뮤다 더 토스터를 증정한다. 봄철 대청소와 실내 미세먼지 집중 케어를 위해 만든 패키지 구매 시 필터가 1개 더 제공된다.

모온 문재화 대표는 “오비큠은 뛰어난 청소 성능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감각적인 공간, 홈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는 ‘하나의 오브제 같은’ 디자인 청소기”라며 “슬림한 사이즈와 색감은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주거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서 나만의 공간과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