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BMSFRANCE(이하 비엠에스프랑스)’가 공식몰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프렌치 감성 스트릿 브랜드 비엠에스프랑스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Martine Sitbon의 디자인 감성을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의 스트릿 컨셉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패션 브랜드다.
2018년 FW 시즌 첫 런칭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아이템 크러쉬스니커즈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어필했으며, 이후에도 니키스니커즈, 믹스스니커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비엠에스프랑스’ 공식몰 신규 회원가입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자동 응모되어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1등 당첨 시 아이패드와 아이펜슬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2등 당첨자에게는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가 지급된다. 3등 당첨자에게는 CU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4월 한달 간 무료배송과 무료반품, 무료교환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제품 리뷰어워드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비엠에스프랑스는 이번 시즌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크러쉬스니커즈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디자인, 디테일, 컬러매치 등으로 디벨롭 된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비엠에스에서는 백팩과 미니백, 그리고 어패럴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유틸리티백팩은 시즌 이슈로 신학기를 맞이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를 끌어 모았다. 실제로 유틸리티백팩을 비롯해 비엠에스프랑스의 모든 제품은 스타일쉐어, 무신사 등 전문 패션스토어를 통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비엠에스프랑스 관계자는 “프랑스 감성의 패션을 주도하는 비엠에스프랑스에서는 크러쉬스니커즈, 유틸리티백팩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통해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공식 자사몰 오픈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매달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