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메가스터디 함께 ‘열공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마련된 이번 열공인증 이벤트는 메가스터디의 베스트셀러 ‘EBS 분석노트ㆍ수능특강 유사변형 N제 문제집’로 학습하는 장면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맘스터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토즈 회원들 대상으로 이번달 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EBS 분석노트는 2013년 출시 이래 고등 참고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연속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수능 참고서이다. 작년 한 해 동안 총 27만부가 판매되었으며 4대 온라인 서점 참고서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다. EBS 수능특강 교재 지문의 원문을 찾아 심층 분석하고, 유사 지문 변형 예상 문제 등을 정리하여 EBS 수능특강의 해설을 완벽히 보강하여 학생들 사이에서 필독 수험서로 꼽힌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열공인증 이벤트에 앞서 이달 7일까지 열공다짐을 남겨준 회원들 대상으로, 메가스터디 ‘EBS 분석노트ㆍ수능특강 유사변형 N제 문제집’을 제공하는 ‘열공다짐’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토즈 관계자는 “열공다짐 이벤트는 고3 등록자의 70% 이상이 신청할 정도로, 해당 교재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센터 마케팅 본부 김서현 본부장은 “교육부의 EBS 교재의 수능 연계 지침으로 ‘EBS 수능특강’ 학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EBS 분석노트를 활용하여 토즈 회원들이 수능과 내신 고득점에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김본부장은 “토즈 스터디센터는 우수한 교육 컨텐츠만을 선별적으로 제휴함으로써, 스스로 해결해가는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 최고의 독서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런칭 이래 국내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로 현재 전국 348개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2년간의 연구개발(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학습 공간 구성을 도입하였으며,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독서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토즈스터디랩이 직영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토즈스터디랩은 토즈모임센터를 시작으로 토즈 워크센터, 토즈 스터디센터 등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토즈의 19년간 공간사업 결정체로, 토즈의 새로운 독서실 창업 모델에 업계와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