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 길러주는 라네즈만의 시카케어 ‘시카 슬리핑 마스크’ 출시

입력 2019-04-01 13:36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유수분이 손실되기 쉬운 밤에 슬리핑 골든타임 동안 집중 케어, 피부 본연의 힘을 향상시켜 외부 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되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의 자생효능을 가진 포레스트 시카 성분을 가진 촉촉함과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티트리오일 성분의 은은한 향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를 채워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소재연구소가 제주도 곶자왈에서 건강한 콩짜개덩굴을 수확해 여러 번의 발효 연구 과정 끝에 개발된 ‘Forest Yeast’(포레스트 이스트)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자생의 힘 강화에 도움을 준다.

숲에서 찾은 특허 성분과 9 Free(나인프리) 포뮬러 성분은 우수한 피부 진정 효과를 유도하며 민감성 패널, 하이포 알러지 등의 여러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기존 자(Jar)타입으로 간편하게 내용물을 덜어낼 수 있어 편리성을 강조한 가운데 은은한 포레스트 컬러가 세련되면서도 편안함을 느끼게 준다.

라네즈는 4월 1주차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뷰티 디렉터 김미구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연계 기획전을 아리따움몰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홈페이지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