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농인발효홍삼은 브랜드 앰버서더 사업설명회를 지난 26일 강서구 본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알려왔다. 이번 브랜드 앰버서더 사업설명회는 삼농인발효홍삼의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참가자들이 1인 창업과 방문판매인으로 새롭게 도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농인발효홍삼 브랜드 앰버서더는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홍삼에 대한 정보와 올바른 섭취 방법 등 다양한 건강 정보를 알리는 건강 컨설턴트이자 삼농인발효홍삼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1인 사업가다.
삼농인발효홍삼 브랜드 앰버서더는 적은 자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흔히 경단녀로 불리는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에게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별한 경력 없이도 브랜드 앰버서더들에게 초기 지원금과 더불어 연수와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 등의 지원을 아끼지 않아 보다 쉽게 발효홍삼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은 3대에 걸쳐 60년째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인삼의 진액을 섭취할 수 있는 특별한 발효공법을 통해 발효홍삼이라는 홍삼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낸 브랜드다. 한 뿌리를 통째로 발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여 세근(잔뿌리)의 손실 없이 홍삼의 풍부한 영양소를 모두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