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PVP 리그 아레나 시즌2 개막

입력 2019-03-28 09:36 수정 2019-03-28 23:2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PVP 리그 ‘아레나 시즌2’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즌2는 현재 진행중인 아레나의 보상이 지급된 이후인 내달 1일부터 시작된다.

‘아레나’는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대전을 즐기며 자신의 랭킹을 올릴 수 있는 PVP 콘텐츠다. 시즌 2에서는 연승에 성공할 경우 추가 승리점수와 정복점수가 제공되는 방식이 도입되며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달 11일에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아레나 시즌2의 전용 상점도 오픈한다.

또한 아레나 시즌2의 개막과 함께 신규 교환소인 ‘기여도 교환소’도 추가됐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누적되는 기여도를 자신이 원하는 촉매제를 구입할 수 있어 영웅 육성이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이벤트 ‘장난꾸러기 레오 & 라쿠의 물총 축제 이벤트’도 개최한다. 게임 내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성약의 책갈피’와 ‘상급 장비 강화석’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누적 달성률에 따라 금빛 전승석 등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