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통합 쇼핑 어플리케이션 ‘다이쓰’ 출시

입력 2019-03-27 09:30

소비의 욕구는 나날이 늘어나고, 소비를 부축이는 다양한 제품들은 이미 시장에 널려있다. 원하는 기능이 포함된 상품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각 사이트, 브랜드마다 나날이 출시되고 선택의 폭은 넓어졌다.

빠르게 변하는 정보화시대에서 방대한 양의 정보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지만, 다양한 선택의 기로가 펼쳐진 것이나 마찬가지다.

그만큼 한번의 선택으로 다른 가능성에 대해 후회를 하며 소비에 불만족하는 경우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라져댓소프트가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신개념 쇼핑 애플리케이션 ‘다이쓰’를 출시했다.

신개념 통합 쇼핑 어플리케이션 ‘다이쓰’는 쇼핑품목의 제한 없이 시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유명 쇼핑몰들의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상품들에 대한 이야기와 키워드를 작성할 수 있어 같은 취향을 가진 자들과 솔직한 정보 공유가 가능토록 했다. 소비에 대한 객관적 데이터 뿐만 아니라 같은 취향을 가진 이들과 주관적 평가까지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마련한 것이다.


신개념 통합 쇼핑 어플리케이션 다이쓰의 관계자는 “다이쓰는 트렌드를 반영한 크리에이터의 놀이터, 신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출시했다”며 “정보화 시대에서 소비자의 불필요한 기회비용을 최소화하며 똑똑하고 즐거운 소비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개념 통합 쇼핑 어플리케이션 다이쓰는 구글 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