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브랜드 ‘0914(공구일사)’에서 ‘Lively Life’를 메인 테마로 한 2019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0914에 따르면, 이번 시즌 컬렉션은 생기 넘치는 삶 속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처럼 독특한 실루엣 안에서 위트 있는 디테일을 찾아내는 재미를 준다.
신제품 라인과 함께 공개된 광고 캠페인은 각기 다른 모습을 상상하는 여성의 꿈과 이상을 가방과 함께 표현하였다. COLOR, TEXTURE, GRAIN, SKIN 의 ‘결’을 컨셉으로 각 스타일에 맞는 몽환적이고 세밀한 디테일을 드러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가방의 엣지 부분에 오버로크와 스킵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트(HIGHLIGHT)’ 라인을 비롯하여, 주름진 핸들과 화사한 컬러로 LIVELY LIFE 컨셉을 살린 ‘페스티벌(FESTIVAL)’ 라인, 물결 무늬 선율이 특징인 ‘코드(CHORD)’ 라인, 독특한 바디 실루엣과 자유롭게 모양을 낼 수 있는 핸들이 특징인 ‘버클(BUCKLE)’ 라인, 위트있는 나선형 코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코딩(CORDING)’ 라인, 유니크한 바디 모양에 바닷속 해초 모양을 표현한 ‘씨위드(SEAWEED)’ 라인, 볼록한 가죽 디스크와 귀여운 매듭 디테일이 특징인 ‘디스크 앤 콘(DISC & CORN)’ 라인, 스윙 락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위블(SWIVEL)’ 라인, 패딩으로 볼륨감을 주고 과감한 컬러블록이 특징인 ‘어반(URBAN)’ 라인 등 12가지의 다채로운 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0914 관계자는 “0914는 매 시즌 특별한 감성을 담은 고유한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여왔다”며, “또한 엄선된 최고 품질의 이탈리안 가죽들을 통해 소재 본연의 멋을 살려 제작되며, 매 시즌 100여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에게 가방의 실루엣과 디테일, 소재와 색상 등 제각기 다른 ‘스타일’을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