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최악의 미세먼지로 전국에 비상저감조치가 내려지면서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현대인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초 미세먼지가 피부에 축적되면 피부건조와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에 모공 청결관리와 더불어 피부건조를 막기위한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1일 1팩하는 홈케어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 중 이번에 출시된 마리틀(MALITTLE) 3스텝 일루미네이팅 마스크팩은 오픈 첫날부터 판매량이 3000건을 넘기는 등 홈케어 마스크팩 대표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마리틀(MALITTLE)은 첨단 바이오 생명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형외과 및 피부의료진,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가들의 노력끝에 탄생한 브랜드로 ‘인체 지방 기질세포 배양액’을 함유하고 있다.
‘마리틀 일루미네이팅 3스텝 마스크 팩’의 주성분은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피부에 영양공급과, 수분 컨트롤에 효과적이며, 다양한 성장인자들로 탱탱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부드러운 친환경 섬유인 순면시트를 사용하여 10배 이상의 수분과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
㈜수진 김수진 대표이사는 “화장하는 여성의 경우, 외출 시 피부화장이 뜨면 그 날 하루 계속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우리는 얼굴 전체를 스페셜 케어 하는 듯한 앰플, 마스크팩, 크림을 함유한 3스텝 마스크팩 패키지로 각종 트러블을 예방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어 맑고 깨끗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첫 출시부터 판매 돌풍을 일으킨 만큼 앞으로도 2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수진 는 이달 말까지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색조제품을 출시할 예정이고 기초라인인 앰플, 크림 또한 개발중에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