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인파주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입력 2019-02-26 16:25
(사)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5일 농업기술센터 농업과학관 교육장에서 개최됐다. 파주시 제공

(사)한국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5일 농업기술센터 농업과학관 교육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해 윤후덕 국회의원,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유관기관 단체장,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최종환 시장은 이임하는 제17대 황천연 회장 및 임원진에게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18대 정기화 회장 및 임원진의 취임을 축하했다.

황천연 이임회장은 “지난 4년간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지만 아쉬움이 남고 비록 회장이라는 직분에서 물러나지만 농업경영인의 회원으로써 농업경영인 파주시연합회 및 파주 농업·농촌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기화 신임회장은 “파주시 농업인과 803명의 농업경영인 회원의 권익보호와 화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며 “5000만 국민의 먹거리를 책임져야 할 생명산업인 농업이 존중받을 수 있도록 지켜내고 파주 농업·농촌의 희망의 중심인 농업경영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황천연 이임회장 및 임원진의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신임 정기화 회장을 중심으로 파주시 농업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며 파주시도 파주농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