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이 시작되었다. 올해도 봄 시즌을 맞아 실내, 실외에서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홈트, 조깅 등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 특히 몸매가 노출되는 여름시즌에 대비하려면 지금부터 운동을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퇴근 후 바로 요가나 필라테스 수업을 들어갈 때, 몸이나 발에 땀냄새, 체취가 신경쓰일 때가 많다.
이때, 일반적인 향수를 뿌리면 향이 너무 독해 함께 운동하는 사람들로부터 눈총을 받기 마련이다. 그래서 최근엔 이러한 니즈를 해결해주기 위해 주위에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운동 전후로 체취케어와 향수 스타일링이동시에 가능한 뷰티 아이템이 잇달아 출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도 신개념 출시된 프라그랑스프라도어가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가, 필라테스수업 후 샤워를 하지 못하고 돌아가야 할 경우에도 땀냄새 및 체취걱정 없애주고 동시에 니치 컨셉의 향수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호불호가 없는 은은한 향기와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중성적인 향기로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여자향수’로도 입 소문을 타고 있으며, 독한 향수냄새나 땀냄새가 싫었던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되고 있다.
프라도어는체취케어와 향수 스타일링을 결합한 새로운 프라그랑스(향수) 카테고리를 제안한다.
바디 프라이머크림은 메이크업 프라이머의 제형에 영감을 얻어, 바르자마자 보송보송하고 깔끔하게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고 체취케어가 가능하다.
바디 오 드 뚜왈렛은니치프라그랑스 컨셉으로 최상의 천연 에센션 오일을 기반으로 조향한 4가지 향과 함께 체취케어가 가능한 성분 함유되어 있다.
프라도어 라인 가운데 <더티솔티패션(Dirty Salty Passion)>은 깔끔한 허벌(herbal) 계열과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플로럴(floral) 계열의 두가지 프라그랑스 제품으로 출시되어 특히 요가나 필라테스를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문을 탄 향수제품이다. 남녀 모두가 사용가능한 젠더리스한 향취가 특징이다.
전제품 피부자극 및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공식기관) 및 임상실험 통한 실제 체취케어 감소효과가 입증되었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땀을 흘리는 운동상황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요가나 필라테스 중에 요가복이나 신체에 바르거나 뿌려도 자극적이지 않다.
프라도어는 2월부터 국내최대 프리미엄 요가 스튜디오인 타우요가와 제휴하여 청담본점에서 팝업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포함해 프라도어는 공식 네이버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 29cm, 카카오쇼핑 및 아리따움 강남/신촌 라이브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