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숙면이 내일의 건강’이라고 할 만큼 보다 질 좋은 수면 환경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최근, 소비자들이 씰리나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고급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철저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수면의 질을 개선한다고 이미 입증되었기 때문이다.
라돈으로부터 안전 입증을 마친 씰리 템퍼매트리스 전문 기업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에서 최대 60%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군이 포함됐다. 템퍼페딕, 씰리포스쳐피딕을 비롯해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 스타 등 미국 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매트리스 제품들이 해당한다.
매트리스 제품 외 업체에서 취급하는 가구 제품들도 거품이 빠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에는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원목 세라믹 대리석 식탁, 편백 원목 제품 등 다양한 가구가 마련되어 있다.
천안아산 가구단지와 하남가구단지에 각각 지점이 위치한 오렌지 매장에서는 최근 라돈 사태에 대응하고자 직접 모든 제품에 대해 라돈 검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방사성 물질과는 관련이 없음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에 라돈 농도가 높게 검출된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국내 여주공장에서 생산된 국내 OEM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에서 취급하는 씰리 포스쳐피딕은 미국에서 생산되어 국내로 온 전혀 다른 라인이다.
이와 관련해 업체 관계자는 “씰리 USA 제품은 ‘CertiPUR-US’ 친환경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은 270평 정도의 대규모 매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넓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며 내 몸에 꼭 맞는 침대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수도권 지역에 총 4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하남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등에 위치해 일산, 파주, 운정, 광주, 오포 등 수도권의 여러 지역에서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천안아산점의 경우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고 있어, 매트리스 체험이나 방문 후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예약을 한 뒤 방문을 해야 원활한 매장 이용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