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으로부터 공간 기부 받아...미아방지 캠페인 진행

입력 2019-02-07 14:23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한화그룹의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으로부터 공간을 기부 받았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에 기부한 공간은 ‘미아 방지를 위한 사회 공익 캠페인’ 장소로 사용되고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미아방지 각인 팔찌를 제공하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관계자는 “야외활동에서는 아이들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고 무엇보다 사전예방이 중요하다”며 “굿피플과 함께하는 미아방지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에 마련된 굿피플 캠페인 장소에서는 미아방지 각인 팔찌 제공과 함께 캠페이너들을 통하여 전 세계 소외된 아이들의 안타까운 현실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으며, 이들을 돕기 위한 후원신청서 작성도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아방지 캠페인’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미아방지 캠페인을 위해 선뜻 공간을 기부해준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린이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굿피플은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