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중요한 여드름 관리…셀뮬러 “AC 클리어 스팟이 도움”

입력 2019-01-28 11:30

요즘처럼 겨울 한파와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시기일수록 피부는 더욱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쉽다. 그 중에서도 여드름 등 각종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는 민감성 피부의 경우, 더더욱 겨울철 피부관리에 주의해야 한다.

이에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셀뮬러(CELLMULA)는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AC 클리어 스팟’을 선보이고, 겨울철 민감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AC 클리어 스팟’은 셀뮬러의 오랜 피부과학 노하우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EWG(화장품 성분 안전성 등급 평가기준피부) 그린단계의 성분들과 천연 성분들을 주요 원료로 이용해 피부진정 및 피부복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천연 피부영양제로 불리는 ‘식물성유황’을 함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를 정화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며,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감초추출물’과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시아티코사이드’ 등의 성분까지 다양하게 갖추어 피부 자극까지 최소화시켰다.

또한 국소부위 도포에도 용이한 튜브타입으로 얼굴전체는 물론 트러블이 발생한 작은 부위까지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데일리 메이크업이 필요한 경우에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셀뮬러 관계자는 “AC 클리어 스팟은 안전하고 효과 빠른 자연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 스팟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고자 하는 꿈을 실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