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하미코리아(대표 코노 세이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 가전전시회 ‘2019 CES(Consumer Electronic Show)’에 참여했다.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로 MWC(Mobile World Congress), IFA(Internationals Funkausstellung)와 함께 세계 3대 전자 및 IT 전시회로 인정받고 있다.
하미코리아는 전시회에서 ‘Put One’s Design’을 주제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iFace(아이페이스)’와 스타일쉬한 프로텍션 케이스를 만드는 브랜드 ‘Patchworks(패치웍스)’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iFace는 1400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80% 이상의 일본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중 하나이다.
아이페이스는 매끄러운 유선형으로 디자인해 라인이 우수하며 PC/TPU 소재를 활용해 그립감이 우수한 충격방지 보호케이스의 ‘퍼스트클래스(First Class)’, 표면에 9H 경도의 글래스코팅과 미군 공식 충격테스트(MIL-810)를 통과한 TPU 재질의 ‘리플렉션(Reflection)’, 조작성이 간편하고 360도 자유자재로 유동성이 있는 ‘핑커 링 홀더(Finger Ring Holder)’ 등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사용 편리한 제품을 출시했다.
패치웍스(Patchworks)는 대부분의 제품이 미군 충격 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보호력을 입증 받았다. 또한 ‘ITG 강화유리’를 함께 사용해 액정 보호를 철저히 할 수 있다.
패치웍스는 케이스 라인업 위주의 제품을 넘어서 케이블, 차량용 무선충전기, 카마운트, 애플워치, 액정 강화유리 등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독일 PC/TPU 소재로 만든 이중 레이어 보호∙내부 모서리 보호용 Poron XRD 장착 등의 ‘레벨 아크(Level Arc)’, 최대 3개의 카드 포켓 가능한 ‘레벨 지갑(Level Wallet)’, 에어 밴드 마운트와 대시 보드 마운트 두 가지 타입∙고속 무속충전 가능∙쉬운 각도 조정이 가능한 ‘마그네틱 카 마운트(Wireless Charging Car Mount)’, 자동 수면 On/Off 가능∙투명 폴리 카보네이트 바디의 PU 가죽 커버∙애플 펜슬 포켓이 포함 되어 있는 ‘퓨어 커버(Purecover)’가 있다.
한편 아이페이스는 보호와 패션 이상의 소비자와 일상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갖고 2018년 브랜드를 재정의하고 있다. 2019년 'By Your Sid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본격적인 미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앞으로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더욱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