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 가격대를 꼼꼼히 분석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도 높은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을 유치하려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항공, 여행 및 숙박업체다. 특히, 숙박업체들은 당일예약이나 특가 세일 등 공실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곤 한다. 이와 관련해 호텔엔조이가 쇼킹프라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킹프라이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타임세일과 각종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정된 예약기간 동안 소비자는 최저가에 호텔예약이 가능하며, 예약기간 중에는 당일 뿐만 아니라 다른 기간에도 적용 및 예약을 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수량을 증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여유 있는 수량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런 다양한 혜택이 있는 쇼킹프라이스는 호텔엔조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쇼킹프라이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예약 및 호텔할인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호텔엔조이는 가치 있는 여행과 삶의 균형이 이루어질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3년 설립된 호텔엔조이는 여행 관련 온, 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년간 축적된 경험과 빅데이터를 확용한 상품은 물론, 고객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로 지속적인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