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2019시즌을 맞아 팬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한화생명은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는 신규 슬로건을 발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해 팀과 선수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경기 현장을 찾는 팬들에게도 경기 현장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통해 적극적 스킨십을 이어나간다.
이 밖에도 한화생명은 ‘HLE 팬 페스트’, ‘HLE 글로벌 챌린지’, ‘한화이글스 프로모션 데이’ 등 비시즌 동안 경기 현장이 아닌 곳에서도 팬과의 소통을 늘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생명은 측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한화생명 팬들만이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 팬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발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