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식 제품, 김수경 박사의 ‘완전생식’ 출시

입력 2019-01-04 09:42

새해를 맞이해 특히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최초 생식브랜드 다움(대표 김수경)에서 완전한 식습관을 프로젝트로 건강식을 대표하는 김수경박사의 완전생식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완전생식’은 영양밸런스를 맞춘 총 71가지 자연유래 원료를 한 팩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식개발자 김수경 박사가 직접 설계해 과일류, 채소류, 통곡류를 포함하여 폴리페놀이 풍부한 헬시베리 6종과 발아 새싹 8종을 담아냈다. 땅속의 보약으로 불리는 뿌리채소 12종에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8가지(녹차, 시금치, 블루베리, 토마토, 아몬드, 브로콜리, 귀리)를 더했다.

또한 특허종균 혼합곡물 발효효소성분을 함유해 속을 편하게 해주고 프로바이오틱스 19종 혼합 유산균을 담아 장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김수경 박사의 제품철학에 맞추어 진공동결건조공법으로 천연원료 그대로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며 일체 화학첨가물 없이 만들었다. 1포(32g)에 120 kcal로 한 끼 식사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철분, 엽록소, 섬유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은 채우고 칼로리는 낮아 체중조절식으로도 활용이 높다. 천연 감미료인 코코넛슈가와 플레이크 7종을 더해 달콤·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생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김수경 박사는 “완전생식은 1회용 지퍼팩 파우치로 물에만 타 먹어도 맛있는 식사대용식인 동시에 간편한 섭취방법이 장점이다”며, “풍부한 영양과 포만감으로 영양이 필요한 어린이, 학생들, 직장인까지 남녀노소에게 훌륭한 영양균형식이 된다”고 설명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