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One Step Original Clear Pad)’가 2018 국내외 각종 뷰티 어워즈 4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에 뷰티 어워즈를 휩쓴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2015년 출시 이후 일명 ‘핌플패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스알엑스 대표 제품이다. 업계에 기존엔 없던 ‘각질패드, 토닝패드, 필링패드’ 라는 신규 카테고리 시장을 만들어 내며 신드롬을 일으킨 것은 물론, 세계 각종 어워즈에서 총 13관왕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올 한 해 동안 2018 하반기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패드 부문 1위, 글로우픽 상·하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패드 부문 위너, 싱가포르 왓슨스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패드 부문 등 뷰티 카테고리에서 4관왕을 수상하며 패드 카테고리를 주도하는 제품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솜에 토너가 적셔져 있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꺼내 쓰기 좋은 제품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최근 휴대용 스탠다드 패드 케이스와 함께 화장에도 적합한 뷰티 아이템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제품력 뿐만 아니라 패드 한 장만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자사 패드 3종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를 선택하여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후속작인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는 2018년 코스모 뷰티 어워즈 각질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였으며,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역시 파우더룸 10월 히트아이템 패드 1위를 차지하는 등 코스알엑스 패드 3총사는 다양한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을 하며 국민패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