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숙박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엔조이가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전국의 일출 일몰 명소에 있는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아디오스(Adios) 2018! 해돋이ㆍ해넘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해돋이ㆍ해넘이 특별 기획전의 호텔들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호텔들이다. 2018년의 마무리를 위한 해넘이 호텔로는 서울, 인천, 충청, 제주의 호텔들이 준비돼 있으며, 2019년의 시작을 함께 할 호텔로는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제주의 호텔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전국의 유명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식사권의 추가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해돋이ㆍ해넘이 호텔예약 후에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레스토랑 중 가고 싶은 곳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2월 2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4일에 호텔엔조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호텔엔조이 관계자는 “겨울엔조이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각 지역의 해넘이 명소, 해돋이 명소의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깨끗하고 편안한 호텔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