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케이스 서류가방 브랜드 ‘블렌즈웍스 BLENZ WORKS' 런칭

입력 2018-12-04 17:30

다채로운 컬러와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가방 브랜드가 있다.

색감과 디자인은 물론 질 좋은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서류 가방이 필요한 직장인을 사로잡은 브랜드 [블렌즈웍스, BLENZ WORKS]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탈리아의 스쿠올라 델 꾸오이오 (Scuola del cuoio)에서 유학한 이재아 대표가 직접 여러 가방을 만들고 테스트하며 국내 가방 시장에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여주려 오랜 시간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 대표가 이탈리아에서 유학하는 동안 서류 가방을 패셔너블하게 매치하는 이탈리아인들을 보고, 한국 직장인들에게도 심플하지만 멋을 낼 수 있는 가죽 서류가방을 제공하고 싶어 시작하게 된 브랜드다.


블렌즈웍스의 제품들은 고급스러운 슈렁큰(Shrunken) 가죽으로 제작되어 특유의 표면질감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발색, 스크래치에 강한 우수한 내구성이 강점이며, 지퍼가 있는 모델과 덮개가 있는 모델로 2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모델은 7가지 컬러로 이루어져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핸들을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조합할 수 있다. 데일리 가방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부터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까지 기호에 맞춰 바디와 핸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차별점이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