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문 화상영어 브랜드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지난 11월 22일부터 25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 42회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유일한 온라인 화상영어 업체로 참가, 천명 이상의 학부모가 예약 방문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보였다.
브이아이피키드는 박람회 현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위해, 미국 현지에 있는 교사와 실시간 화상영어 수업 체험을 준비해 많은 방문객의 관심을 사로 잡았다. 체험 수업에는 실제 수업 시 사용하는 온라인 교재로 진행되었으며, 4세부터 12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참여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브이아이피키드만의 특별한 어린이 화상영어를 체험하기 위해 체험존을 방문했다”며,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 및 발화가 가능한 영어교육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부모들에게 새로운 교육 방향을 제시한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미국 표준 교육과정(CCSS)를 바탕으로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브이아이피키드는 6만명 이상의 뛰어난 북미권 교사를 보유, 전 세계 50만명 이상의 어린이 회원에게 1:1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현재 자녀 영어회화 교육에 관심 있는 부모들을 위해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체험 수업권을 증정해 어린이 화상영어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