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성장하는 두 자매의 생각과 니즈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아나앤오드리가 새로운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며 브랜드의 첫 제품인 프리미엄 치약 2종을 11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아나앤오드리는 작은 인형 하나에 경쟁하고, 서로 다투고 토라지기도 하지만 가장 사랑하는 친구이자 자매인 세 살 터울의 지아나와 오드리(Gianna & Audrey)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두 자매와 그들의 또래가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며 세상과 만날 예정이다.
지아나앤오드리 치약 2종은 제품 개발부터 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의 이준호 원장이 함께 참여했으며, 충치에 대한 걱정이 많고 아직 영구치가 나지 않은 5~12세를 위한 저불소, 저연마제 처방의 치약이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안전한 성분에 무엇보다 심혈을 기울인 지아나앤오드리 치약의 특징은 살균제 성분인 MIT/CMIT을 비롯한 파라벤,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합성계면활성제, 인공향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만든 것이다.
대신 유기농 성분 추출물과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천연 향료 등을 사용했고 잇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카렌듈라 꽃 추출물 및 구취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녹차 추출물, 비타민 B6 성분인 피리독신염산염 등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담아 제조해 안심하고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 기준 적정 함량인 500ppm의 저불소 처방, 연약한 아이의 치아를 부드럽게 보호하면서도 프라그를 균일하게 제거하는 저연마 덴탈타입실리카 함유 등으로 보다 효과적인 충치 예방 및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지아나앤오드리 브랜드의 첫 시작인 ‘지아나앤오드리 치약 2종’은 일반적인 치약의 맵고 알싸한 맛 대신 자매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천연 딸기향과 새콤한 천연 블루베리향을 더했으며, 햇살같이 밝고 활발한 지아나의 모습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발랄한 매력을 가진 오드리의 모습을 그래픽화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사이 좋은 두 자매가 함께 놀면서 낙서하는 듯한 느낌의 지아나앤오드리 로고처럼 지아나앤오드리는 ‘건강한 관계와 조화로움’ 속에 두 자매에게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