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의 방문 영어학습 브랜드 ‘튼튼영어주니어’가 영유아 대상의 영어 프로그램 ‘마더구스 파더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튼튼영어주니어 마더구스 파더구스는 영미권에서 오랫동안 전해 내려오는 전래동요, 시를 일컫는 마더구스 기반의 영어 프로그램이다. 익숙한 마더구스 노래를 재해석한 구스 가족의 에피소드가 담긴 애니메이션에 스토리와 연계된 주요 카테고리의 어휘학습을 이끌어 내는 파더구스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조작기능이 있는 마더구스 그림책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집중력을 높여주며 파더구스의 스토리, 율동 애니메이션은 생생한 사진과 동물 캐릭터와 함께하는 신나는 율동으로 기초 어휘를 확실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하게 구성된 연상력 액티비티는 영어 습득의 방법을 확장해 탄탄하고 재미있는 수업이 가능하다.
한편, 튼튼영어주니어는 마더구스 파더구스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누구나 참여 가능한 ‘구스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에 공개된 프로그램 메인 테마송을 따라 부르는 아이의 영상을 촬영해 본인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계정에 업로드 한 뒤 튼튼영어주니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규리앤프렌즈 파티팩, 문구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튼튼영어주니어 마케팅 관계자는 “마더구스 파더구스 출시로 유아에게 특화된 주니어 1단계 듣기과정이 완성됐다”라며 “더욱 많은 아이들이 탄탄한 커리큘럼, 수준 높은 프로그램, 우수한 선생님을 통해 듣기를 완성시키고 말하기까지 연계해주는 튼튼영어주니어를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