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프리티, DMC 이노베이션캠프 TRACK2 참가기업으로 나서

입력 2018-11-20 18:07 수정 2018-11-20 18:17
사진 - 온ㆍ오프라인 통합형 뷰티서비스 플랫폼 ‘FREETTY’ 서비스 플로우(제공= 주식회사 프리티)

DMC 입주기업 주식회사 프리티가 신개념 뷰티서비스 플랫폼 ‘FREETTY’의 오픈트레이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

이번 펀딩은 DMC산학진흥재단, 서울산업진흥원, (사)DMC코넷이 공동 주최한 ‘DMC이노베이션캠프(DIC2018 후반기행사) TRACK2’를 통한 DMC 입주기업(3년 이내 초기 창업자) 지원의 일환이다.

혁신BM을 보유한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해 초기자금 조달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준비 및 진행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업성 평가를 통해 주식회사 프리티 외 2개 기업이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사진 - DIC2018 후반기 행사를 통해 혁신BM을 보유한 역량 있는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Team ‘FREETTY’(제공= 주식회사 프리티)

혁신성을 인정받아 펀딩을 진행한 뷰티서비스 플랫폼 ‘FREETTY’는 고객이 뷰티샵을 방문했을 때 정작 자신이 원하는 뷰티아티스트를 선택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됐다.

‘FREETTY’는 뷰티아티스트의 정보와 포트폴리오의 전시/검색, 상담/예약 기능을 통해 고객과의 연결 접점을 제공한다.

나아가 프리랜서 뷰티아티스트의 공유 오피스인 코워킹뷰티샵의 운영을 통해 독립된 시술 공간과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을 포함한 온ㆍ오프라인 통합형 뷰티서비스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뷰티 아티스트들은 ‘FREETTY’를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 구축과 커리어 관리가 가능하며. 고객 또한 해당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뷰티아티스트의 정보를 미리 검색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