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닥스키즈 노팅힐 다운 등 2018 키즈 다운 선보여

입력 2018-11-19 10:00
해가 지날수록 국내 한파가 최고를 기록하는 만큼 든든한 아우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파스텔세상이 닥스키즈의 노팅힐 다운 등 올 겨울 다운 점퍼 하나로 매서운 한파에서 우리 아이를 지켜줄 뿐 아니라 디자인도 갖춰 겨울철 키즈 패션 피플로 만들어 줄 구스 다운을 선보였다.

사진 - 닥스키즈

한 해가 끝나감과 동시에 다가오는 겨울 방학, 올 겨울은 아이와 함께 더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닥스키즈의 노팅힐 다운에 주목해 본다. 노팅힐 다운은 영국 런던 트렌드세터인 노팅힐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운으로, 런던의 melimelo 백 오너 디자이너가 자녀들과 함께 럭셔리 프리미엄 다운으로 제안한다.

실용적인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에도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탄탄한 이중 여밈이 가능하다. 남아와 여아의 다운 모두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더라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해 겨울철 아우터 하나만으로 럭셔리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사진 - 션, 베이커미나, 클로이

겨울철에도 우리 아이만의 반짝이는 매력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5가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이루어진 ‘스타 다운’에 주목해 본다. 국내 키즈 스타 미나, 은채, 클로이, 엔조, 션이 추천하는 헤지스키즈의 스타 다운은 총 5가지의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다운 점퍼다.

페미닌한 허리 라인과 후드의 퍼가 특징이며 한파 속에서도 바람 한 점 통하지 않는 보온성을 유지하는 샤샤, 소피아, 릴리 다운. 심플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이중 여밈으로 야외활동에도 끄떡없는 남아 2종 벤치 다운은 본격적인 겨울철, 아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