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파리의 최고급 백화점 르봉마르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지난 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입점하기 까다롭다는 파리 최고급 백화점에 입성한 파인드카푸어는 럭셔리 브랜드의 상징인 르봉 마르쉐에서도 오픈 하자 마자 뜨거운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며 파리지앵들의 이목을 끌었다.
무엇보다 국내외에서 연일 인기몰이를 하며, 화제의 중심에 오른 파인드카푸어의 시그니쳐 아이템 핑고백의 위력은 파리에서도 이어졌다. 르봉 마르쉐는 전세계 럭셔리 브랜드들이 모여드는 세계적인 백화점으로 정평이 나있다.
파인드카푸어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르봉 마르쉐를 찾는 유럽의 스타일리쉬한 패션피플들 뿐 만 아니라, 쇼핑을 위해 프랑스를 찾는 전세계 관광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이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핑고백은 파리지엥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연일 문의가 쇄도할 만큼 전세계 쇼핑객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며, “순조로운 유럽 진출과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통로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는 국내외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이 애정하는 데일리백으로 알려지면서 런칭 2년만에 2018년 가장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