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세계한상대회에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참가

입력 2018-10-23 17:03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제17차 세계한상대회에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가 대한민국의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로 참가 했다고 밝혔다.

페도라는 이번 세계한상대회 참가를 통해 세계 각지의 재외동포 경제인들과 국내 기업인들 간에 상생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지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하나된 한상, 함께 여는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세계한상대회에서 페도라는 일대일 비즈니스 매칭이나 해외 바이어 수출 및 파트너십을 협의하는 자리를 가지게 된다. 네트워킹을 통해서 해외 유통 채널 입점 및 판매 노하우나 비즈니스 스킬도 협의할 예정이다.

페도라 유모차-카시트의 해외사업 담당자는 카본 익스트림 X1 유모차와 카본 에볼루션 V1 카시트를 선보이며, 유럽 유아용품 시장에서 주요 바이어들에게서 받았던 큰 관심과 호응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디럭스 유모차, 절충형 유모차, 휴대용 유모차, 쌍둥이 유모차 등 유모차 라인업와 신생아 카시트, 유아 카시트, 주니어 카시트에 이르기까지 카시트 라인업을 고루 갖춘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상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현재 많은 국가의 한상들의 유모차, 카시트의 상담예약이 이뤄지고 있으며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상의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좋은 비즈니스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페도라는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로 세계 최대 국제 유아용품 박람회에 참가하는 데 이어 세계한상대회까지 현재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