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제주, 하루 ‘더’ 머무세요

입력 2018-10-19 17:08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전경(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1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랜딩관 1+1, 신화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13일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 개최되는 제주신화페스티벌을 비롯해 제주의 가을과 겨울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10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객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묵기에 좋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인 신화워터파크,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한 서귀포시 일대에서 열리는 제주신화페스티벌에서는 제주 신화를 주제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전시, 체험 등이 마련된다.

제주는 사계절 언제 가도 좋지만 특히 ‘가을’은 쾌적한 날씨 속에서 메밀꽃·억새꽃· 핑크 뮬리·단풍 등 아름다운 볼거리가 가득하고, 제철 해산물 등 먹거리도 풍부해 여행하기 좋은 계절로 꼽힌다.

제주의 ‘겨울’ 역시 새하얀 눈 덮인 설경을 자랑하는 한라산과 빨간 동백꽃이 독특한 매력을 더한다.

여름 극성수기와 휴가철을 지나 청명한 날씨 속에서 평온하고 여유 있는 여행이 가능한 최적의 시기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알뜰한 구매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품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1670∼8800)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제주=주미령 기자 lalij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