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프린터기 전문기업 제이엔시스템, 'Card printer & consulting' 행사 진행

입력 2018-10-19 15:35

최근 강원랜드와 납품 계약을 체결한 카드프린터 전문기업 제이엔시스템(대표 김정남)이 소비자들의 사용용도와 발급량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주는 'Card printer & consulting'과 일부 제품 구입 시 백카드와 칼라리본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 강원랜드를 비롯한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16곳의 소방서와 11곳의 군부대에 대규모 납품을 진행하며, 전문성과 신속한 유지 보수 시스템을 인정 받은 제이엔시스템은 '관공서 및 대기업 납품 전문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카드프린터는 사용자의 정보를 인코딩하여 카드제작하는 일종의 카드발급기로 한국,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제조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제품을 다룰 수 있는 전문성이 없다면 신속한 대처를 할 수 없게 된다.

제이엔시스템은 단순한 RF/ID 시스템 구축과 카드프린터 제품의 납품이 아닌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속한 유지 보수 시스템 기반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서비스 차별화의 일환으로 직접 방문하여 카드프린터기 설치 및 사용방법 교육, 카드전용 발급프로그램 무료 지원 및 사용방법 교육, 카드디자인 지원을 실시하며 사용자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카드발급을 받을 수 있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제이엔시스템의 김정남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과 자체 A/S팀이 전문성으로 무장해 유지보수를 원활히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관공서 전문 카드프린터 납품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사훈인 '신속한 고객대응의 실천'을 위해 전문성 확보와 인력 양성에 힘써 고객에게 빠른 대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