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가 전하는 아름다운 향기, G-FAIR KOREA 2018에서 만난다

입력 2018-10-10 15:50
사진 - 로즈마 패브릭퍼퓸

창업 2년 만에 셀럽들에게 사랑 받는 패브릭퍼퓸 전문업체로 거듭난 로즈마(대표 류재득)가 국내 최대 중소기업 우수상품 박람회 G-FAIR KOREA 2018(GFK 2018)에 참가한다고 전해왔다.

로즈마는 ‘장미처럼 화려하지만 외롭지 않고, 로즈마리처럼 흔하지만 널리 이로운 존재’란 뜻의 로즈마는 천연제품 특유의 투박함에서 벗어난 센스 있는 제품으로 여러 셀럽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알려졌다.

이러한 로즈마 제품 특징은 조향사와 아로마테라피스트의 콜라보를 진행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휴대하기 용이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패키지로 심미성과 휴대성을 고려 폭 넓은 계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천연에센셜 오일과 코스메틱 향료 중 가장 높은 등급인 파인 프래그런스 오일을 블랜딩해 세련된 이미지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미 로즈마는 상표등록(제40-1279639호)과 발향특허출원(제10-2018-0068002)을 마쳤으며, 조달청 주최 2018년도 2분기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중소기업진흥공단 주최 2018년도 온라인 수출플랫폼지원사업, 울산경제진흥원 주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울산경제진흥원 전용관(울산상회) 입점업체로 선정됐고 이외에도 러시아 하바롭스크 현지 수출상담회 참여(8월말), 현재 아마존 입점을 준비 중이다.

로즈마 관계자는 “테라피적인 요소가 들어간 향, 힐링이 되어줄 수 있는 아름다운 향으로 바쁜 생활 속에 향기로운 쉼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지역의 한계를 넘기 위해 처음부터 사업 영역을 온라인 시장으로 구상하였고, 국내 온라인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 대한 판로도 동시에 준비하고 있기에 이번 지페어코리아 박람회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로즈마가 참가하는 GFK 2018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