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덥석’… 산낙지 먹방하며 흐뭇해한 월드 팝스타 (영상)

입력 2018-10-09 16:35
샘 스미스 인스타그램

월드 팝스타 샘 스미스가 국내 첫 콘서트를 앞둔 가운데 한국 이곳저곳을 관광하는 모습을 SNS에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샘 스미스는 입국 다음 날인 8일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사진과 짧은 소감들을 남겼다. 홍대 타투숍에서 타투를 하고 경복궁을 관람한 내용 등이다.

특히 광장시장에서 산낙지를 먹는 영상을 올려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 속에는 샘 스미스가 서투른 젓가락질로 산낙지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결국 젓가락질을 포기하고 손으로 산낙지를 집어 먹으며 “맛있다”는 말과 함께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또 광장시장 대표 음식인 꼬마김밥, 만두, 떡볶이, 순대 등으로 가득 찬 식탁을 자랑하기도 했다.

샘 스미스 인스타그램


샘 스미스 인스타그램

샘 스미스는 “이곳은 광장시장이다. 내 작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음악과 쇼다. 두번째로 중요한 게 미칠 정도로 색다른 음식을 맛보는 것”이라며 “오늘은 놀라운 날이다. 정말 좋다. 의례적으로 하는 말이 아니다”라고 썼다.

샘 스미스 인스타그램

샘 스미스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9일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3 샘 스미스’를 통해 처음 한국 팬을 만난다. 이 공연은 선예매 당시 티켓 1만장이 1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samsmith)님의 공유 게시물님,



문지연 기자 jymo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