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코베’)가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를 개최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코베몰’을 신규 오픈했다.
출산육아전문 유아쇼핑몰 코베몰은 ‘인구절벽’, ‘낮은 경제성장률’ 현실 속 대한민국 임신.출산 장려를 위해 코베베이비페어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한 대규모 ‘온·오프라인 육아지원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정수량, 최저가 상품을 낮은 보증금으로 미리 결제하여 찜하는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행사장 방문 전 만족도를 높이고 보증금은 추후 100% 페이백 해준다. 또 전시회 기간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코베’ 등을 통해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온라인으로 제공했다.
코베 현장에서도 1억원 상당의 육아지원프로젝트를 통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양손 가득 선물을 선사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사전예약 대상자에게 발행되는 온·오프라인 1만원 쿠폰과 포인트 혜택을 제공했다.
‘행운의 로또 이벤트’로 100만원 상당의 코베몰 포인트 외 유모차, 카시트 등 대규모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참여한 전원에게 100%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코베몰’에서만 다운 받을 수 있는 ‘코베몰 쿠폰’은 최대 7만원까지 업체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내가 만드는 최저가’ 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코베몰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엄마와 아빠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의 육아지원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베몰은 11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를 곧 런칭할 예정이다.
전재우 기자
임신·출산·육아 맘을 위한 코베몰 대규모 ‘육아지원프로젝트’
입력 2018-10-08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