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선사하는 브랜드 0914(공구일사)에서 ‘HIDDEN PICTURES’를 메인 테마로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0914는 매 시즌 특별한 감성을 담은 고유한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컬렉션은 숨은그림찾기처럼 정교하고 위트있는 디테일의 포인트를 찾아내는 재미가 가득한 컨셉으로 0914 브랜드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담아 제작됐다.
공구일사에 따르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가장 한국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그중에서도 공주의 옛 지명인 고마나루의 울창한 소나무 숲과 안동에 위치한 석빙고에서 각 스타일에 맞는 컬러감과 디테일을 살렸다. 이에 균형미를 트렌디하게 보여주는 독자적인 스타일의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총 6가지의 대체로운 라인의 제품 ▲태글스 앤 버클스 ▲램프 ▲토글 락 ▲박스 ▲소프티 ▲캑터스 플라워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태글스 앤 버클스 라인’은 다양한 모양의 태글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램프라인’은 귀여운 우드와 젬스톤 볼 장식으로 섬세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아기자기한 우드 토글 락 장식과 소프트한 컬러조합이 특징인 ‘토글 락 라인’은 가을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박스라인’은 다양한 도형 모양의 하드한 쉐입에 가죽과 메탈 장식을 활용한 브랜드 로고 장식이 재미를 더했다. ‘소프티 라인’은 핸들과 스트랩의 물고기, 불가사리, 닻 모양과 브랜드의 로고를 다양한 컬러 초실로 수놓아 아기자기한 수공예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캑터스 플라워 라인’은 선인장 꽃을 모티브로 한 레더 트리밍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아트적인 감성을 엿볼 수 있다.
0914는 장인정신이 깃든 엄선된 고품질의 이탈리안 가죽을 사용해 소재 본연의 멋을 살려 제작된다. 매 시즌 200여 스타일의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에게 가방의 실루엣과 디테일, 소재와 색상 등 제각기 다른 언어로 ‘가방의 스타일’을 발견하는 재미를 준다.
한편, 신제품 라인과 함께 공개된 광고 캠페인은 한층 더 견고하고도 온전함을 지닌 0914의 아름다움을 ‘IN & OUT(도심 속 자연)’이라는 스토리로 <0914>만의 시각으로 새롭게 풀어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