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트, 천연미네랄 음료 ‘블루아쿠아 워터’ 선보여

입력 2018-10-02 15:00

㈜영농조합법인 블루마운트가 천연실리카(규소)와 천연게르마늄을 함유한 미네랄 음료 ‘블루아쿠아워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차별화된 수원지와 미네랄 성분 함량으로 눈길을 끄는 블루아쿠아는 오랜 세월에 걸쳐 견운모층 등 자연 필터링을 통해 만들어진 암반수로 지하 220m에서 추출된다.

천연실리카와 천연게르마늄 성분을 비롯해 나트륨 함량이 적정하고 칼륨과도 적절한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물맛을 느낄 수 있다.

‘규소’라는 명칭으로 잘 알려진 천연실리카는 알츠하이머 예방, 심혈관계통 강화, 골다공증 예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콜라겐의 주요성분으로 피부의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키는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천연게르마늄이 포함돼 있는 물은 ‘산소수’라고도 일컫는다. 체내에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로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블루아쿠아워터만의 가장 큰 특징은 우리 몸에 필요한 천연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는 것이다. 특수 마이크로 필터 방식으로 미네랄 함유량을 높였기 때문이다.

영농조합법인 블루마운트 안창희 대표이사는 “자연적으로 생성된 천연미네랄수를 블루아쿠아에 담았으며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임에도 좋은 미네랄 워터를 소비자들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출시했다”면서 “소비자들이 블루아쿠아를 마시고 건강과 미용을 체험한다면 그 자체가 행복이 아닐 수 없다”고 전했다.

한편 영농조합법인 블루마운트는 향후 세포강화와 면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고함량 미네랄 음료 ‘힐링블루’를 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