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처치리바이벌(대표 박연훈 목사)이 주최하고 갓피플이 후원하는 ‘아동부 배가부흥 실전 세미나’가 오는 13일 오전 9시30분 경북 영주 광복로 영주제일교회(공광승 목사)에서 열린다(포스터).
다음세대의 회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이 제시된다. 박 대표가 ‘배가부흥 111 전도축제 기획’ ‘스쿨존전도 실전’ ‘배가부흥실전 공유하기’, 양홍석 다릿목교회 목사가 ‘아파트전도, 축호전도법’, 김지희 성채어린이교회 담당목사가 ‘작은 교회 스쿨존전도법’, ‘키즈처치 매일전도자’ 조혜성 집사가 ‘스쿨존전도 간증’, ‘키즈처치 새친구반’ 탁명옥 사모가 ‘새친구정착 100%‘, 문미순 리조이스찬양단 대표가 ‘어린이가 반응하는 찬양인도법’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36년째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는 박 대표는 “교회학교가 안 된다는 부정적 생각이 있지만 지금도 여전히 부흥하는 교회학교가 많다”면서 “매일 학교 앞에서 전도를 하는 ‘스쿨존전도법’을 통해 교회학교의 부흥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최측은 3년 동안 경험한 방법을 체계화시킨 ‘배가부흥시스템’을 31개 교회에서 적용해 부흥한 결과를 다음 달 2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점심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5만원, 조기예약시 3만원이다(02-899-5291).
김아영 기자 singforyou@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