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대표 브랜드 루쏘소, 10월 F/W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09-28 18:00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F/W시즌을 맞아 10월 이벤트 상품을 강화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루쏘소는 2018년 현재 동종 업계에서 최다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로 지난 2003년 런칭, 하이-프라이스(High-Price)의 맞춤정장이 주를 이뤘던 업계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수트를 제공하며 ‘맞춤정장의 대중화’를 이끈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로 런칭 15주년을 맞아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았던 루쏘소 측은 “지난 9월에 이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 했다”며 “소비자의 관심 또한 매우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수트 할인 프로모션, △웨딩 패밀리 추가 할인 프로모션, △LG전자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겨울 콤비자켓·수트 프로모션, △울·캐시미어 코트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들로 구성된다.

‘수트 할인 프로모션’은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특수방적 폴리사를 혼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제일모직 보나비또’, 350년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이태리 까노니코’,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광택과 더불어 뛰어난 복원력이 특징인 ‘이태리 구아벨로’,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릴 만큼 최상급 품질의 캐시미어와 울을 자랑하는 ‘이태리 로로피아나’ 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복 대여, 턱시도 리폼 패키지 구성이 가능해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눈여겨 볼 만 하다.

‘웨딩 패밀리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이태리 구아벨로 원단으로 2벌 이상 맞춤 시 ‘수트 할인 프로모션’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이벤트다.

‘LG전자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은 루쏘소에서 9~10월 행사 기간 동안 수트, 코트를 1벌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최신형 스타일러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와 수트 할인 프로모션 중인 ‘제일모직 보나비또’, ‘까노니코’, ‘구아벨로’, ‘로로피아나’ 총 4가지 제품 중 1가지를 LG트롬스타일러와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타일러 패키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겨울 콤비자켓·수트 프로모션’, ‘울·캐시미어 코트 프로모션’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우수한 퀄리티의 울100% 플란넬 원단과 울 캐시미어 코트 원단으로 구성되었다. F/W 시즌에 맞춰 비즈니스 정장이나 겨울코트, 겨울 자켓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눈여겨 볼 만 하다.

한편, 루쏘소는 지난 8월 새로운 여성 맞춤 라인인 ‘L.S.WOMEN’을 런칭, 남성맞춤정장 뿐만 아니라 신부예복, 여성오피스룩 등 다양한 품목의 여성복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니섹스 커스텀메이드 브랜드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