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시카노이드 앰플" 출시, 디렉터파이 안티에이징 앰플 합격템 선정

입력 2018-09-18 16:15

올바른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착한 화장품 싸이닉(SCINIC)이 20대부터 시작하는 미리 안티에이징케어 ‘시카노이드 라인’(토너, 앰플, 크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시카노이드 라인은 ‘여린 내 피부를 위한 첫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으로 ‘미리 안티에이징’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으며, 무거움과 끈적함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어 20대도 부담 없이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런칭 후 피현정 디렉터파이 ‘안티에이징 합격템’으로 선정되고, 화해 설문회 480명 유저들에게 94.4% 사용감 만족도를 받으며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시카노이드 라인은 (수분함유량, 피부 탄력, 눈가 주름, 안면리프팅, 피부 치밀도, 색소침착증) 6가지 피부 노화 & 색소침착증 개선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시카’ 병풀 추출수와 항산화를 도와주는 성분인 ‘피크노제놀’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고 피부 복합적인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민감성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시카노이드 앰플의 주요 성분 3가지는 ▲예민한 피부 진정 및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수 ▲활성 산소 억제를 통한 노화방지 및 피부보호를 도와주는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단백질 펩타이드 성분으로 피부 탄력인자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함유로 앰플 사용 후 보다 건강하고 탄탄해진 피부의 변화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싸이닉 브랜드 매니저는 "각종 유해환경, 스트레스, 시간의 흐름 등으로 어릴 때부터 미리미리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20대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민감함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싸이닉(SCINIC)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미리 안티에이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17일부터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시카노이드 앰플 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팔로워들 중 10명을 추첨하여 정품 체험을 위한 제품을 증정하며, 100인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9월 17일부터 한 달간 시카노이드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11번가에서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시카노이드 토너, 앰플, 크림 3종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