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포기노(pogino)’가 전 세계로 배송이 가능한 역직구몰 뷰티탭(beautytap)에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무대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뷰티탭(beautytap)은 국내 K-뷰티 역직구몰의 선두업체로 최근 한국 드라마와 영화 등 한류 콘텐츠가 해외로 꾸준히 수출되면서 스타들의 메이크업에 관심갖는 해외팬들이 늘어났고 여기에 국내 화장품의 품질과 성능이 인정 받으면서 역직구를 통해 한국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급성장하고 있다.
포기노는 뷰티탭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를 넘어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뷰티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뷰티탭에 입점된 포기노의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은 출시 3개월 만에 회원 수 170만명을 보유한 국내 1위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마스크팩 부문 랭킹 1위를 달성 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포기노의 ‘아쿠아 빙하수 마스크팩’은 촉촉하게 살아있는 수분감과 쫀쫀하게 밀착된 초극세사 착용감이 특징으로 친환경 시스템으로 제작된 아이슬랜딕 글래시얼 워터를 이용해 제작되었다. 풍부한 미네랄이 포함되어 보습력은 물론 피부 온열 관리가 가능해 트러블 진정 관리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복합히알루론산, 장미추출물, 대나무수가 전하는 촉촉함은 건조한 피부에 청량한 기운과 함께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마스크팩은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사용이 간편하며 피부 진피층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각종 에센스가 함유되고 성분 좋은 마스크팩들이 등장해 보습뿐 아니라 미백, 진정, 탄력 등의 효과를 볼 수도 있다.
포기노(pogino) 김민선 실장은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여 세계적으로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이번 뷰티탭 입점을 계기로 한국을 넘어 해외 뷰티시장의 대표 마스크팩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